본문 바로가기

최신 정보 (the latest information)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 이벤트

반응형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 이벤트

 

도로교통공단은 보행자가 횡당보도를 건너려고 할 떄 간단한 손짓으로

운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을 실시

 

SNS를 통한 슬로건 모집 이벤트를 9월23일 부터 진행

 

지난 8월 보행자 손짓에 따른 자동차의 횡단보도 일시정지 비율 

실험을 진행

 

실험 결과 

보행자의 간단한 손짓만으로도 10대 중 약 9대가 일시정지 의무를

준수한 것

 

공단은 SNS 이벤트를 통해 국민의 의견을 듣고 참여.소통하는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

 

선정된 슬로건은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에 활용

공단은 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도로 위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

 

이벤트 참여 방법

도로교통공단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확인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과 연관된 짧은 문구나 문장을 양식에 따라 제출

 

공모전 모집 기간 9월 29일 까지

 

이후 약 일주일간의 심사 후 결과를 발표할 예정

 

최우수 슬로건을 제안한 1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음료 상품권을 증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