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정보 (the latest information)

징크스의 연인 몇부작 ? 및 인물관계도 ?

반응형

kbs2

 

징크스의 연인 몇부작 ? 및 인물관계도 ?

2022.6.15~수,목 오후 9시50분

 

출연

서현,나인우,전광렬,윤지혜,기도훈,이호정,최정우,김동영,우현

황영희,황석정,홍석천,이훈,유하복,차광수,정욱,김보연,윤유선

김정태,정인겸,이선정,김현빈,박상원,장윤서,강학수

윤서정,조한결,김난희

 

재벌가가 숨겨둔 행운의 여신이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내개로 왔다!

 

순수 결정체이자 엄청난 능력의 무녀 슬비와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된 징크스의 남자 수광이 만나며

 

벌어지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인물관계도

 

아무리 노력해도 뜻대로 안 되는 일은 어쩔 수 없다.

 

사람들은 그것을 운명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사람들은 행운이 자신에게 찾아오기를 바란다.

 

그게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도!

 

느닷없에 로또라도 당첨되길 내가 산 아파트 가격이 한없이 오르길

 

어제 산 주식이 폭등하길 원한다.

 

하지만 그보다도 좋은 운이란

 

좋은 사람이 나에게 오는 것 아닐까?

 

그렇다고 좋은 사람이 오길 기다리지만 말고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주는 건 어떨까?

 

내가 먼저 나의 가족과 이웃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나의 좋은 기운으로 주변 사람들을 물들여

 

내 가족과 내 이웃들을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건 어떨까?

 

그럼 좋은 사람이란 뭘까?

 

다정하고 착하기만 한 사람?

 

남들에게 듣기 좋은 말만 해주는 사람?

 

진정 선한 사람은 약한 자를 도울 줄 아는 측은지심과

 

불의에 용감히 맞설 줄 아는 정의로움을 지닌 자가 아닐까?

 

섬세하고 다정하며 운명을 뛰어넘어 자신의 소중한

 

존재들을 필연으로 만들 줄 아는 사람

 

그래서 이제부터 선한 사람들이 좋은 운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우리의 주인공인 슬비와 수광이가 온갖 고난을 이겨내며

 

좋은 기운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행운을 퍼뜨리는 이야기

 

그리고 떨어질 수 없는 두 사람이 그안에서 만들어내는 필연 같은 로맨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