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정보 (the latest information)

지프X쥬라기월드:드미니언 개봉 기념 마케팅 캠페인?

반응형

지프

 

지프X쥬라기월드:드미니언 개봉 기념 마케팅 캠페인?

 

지프가 유니버설 픽쳐스와 엠블린 엔터테인먼트와의 

 

글로벌 파트너십 일환으로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도미니언 개봉 기념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

 

지프와 유니버설 픽쳐스는 지난 2018년에도 

 

쥬라기 공원 시리즈에서 이안 말콤 박사 역을 맡은 

 

미국의 유명 배우 겸 가수 제프 골드브럼이 등장

 

진흙길을 헤쳐 나가며 공룡울 따돌리는 랭글러의 

 

모습을 통해 지프만의 견고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강조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집에서 랭글러 4xe를 충전하면서 

 

휴대폰으로 쥬라기 월드:도미니언의 예고편을 보던 

 

주인공이 마당에서 아기 카르노타우루스를 발견하고 그를 

 

키우기로 결정하면서 시작된 유쾌한 일상

 

초반에 부드럽게 도심을 달리는 장면에서 랭글러4xe와 그랜드

 

체로키 4xe의 안정성

 

자갈밭을 달리고 수중을 도강하는 장면에서는 매우 짧은 순간임에도 

 

랭글러4xe의 탁월한 오프로드 주행 능력이 두각을 나타낸다.

 

카르노타우르스가 편히 잠들 수 있도록 전기 모드로 변경해 주행 중

 

소음을 최소화하는 장면에서는 위크가 돋보이며 엔딩에서는 

 

어떤 모함이든 돌파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메세지

 

지프는 쥬라기 월드:도미니언 개봉과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6월2일~5일까지 소셜이벤트를 진행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 내에서 지프 X쥬라기 월드 광고 속 

 

등장한 지프 차량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에 참가하면 

 

총 20명을 추첨해 쥬라기 월드:도미니언 예매권을 증정

 

소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프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확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