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정보 (the latest information)

박수홍.예능 프로그램 출연 사람에게 상처를 받았다.

반응형

박수홍 인스타

 

박수홍.예능 프로그램 출연. 사람에게 상처를 받았다.

 

방송인 박수홍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는 주병진.노사연.박수홍.박경림이 출연한

 

전설의 콤비 특집

박수홍은 친형 논란 이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 많은 

 

화제를 모으며 발언 하나하나에 관심이 집중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친형에 대한 직접 언급은 하지 않앗지만

 

사람 때문에 힘들었다며 공황장애를 앓았다는 사실을 고백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다홍이가 나를 구해줬다라는

 

박수홍은 낚시터에서 유기된 다홍이를 만나 집으로 데리고 오게 된사연

 

이어 다홍이가 저를 구조했다고 생각한다 어떤 분이 

 

박수홍씨가 다홍이를 구조한 것 같지만 사실은 다홍이가 박수홍씨를 

 

구조한 것이라고 말하셨는데 그게 맞다고 생각한다.

 

제가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이 아이가 온것이라며 의미를 전했다.

 

박수홍은 지난주 건강검진에서 영양상태가 안 좋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사람에 대한 상처로 수면장애와 공황장애까지 겪었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