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정보 (the latest information)

K2 수지 운동화 플라이하이크 인기

반응형

K2

 

K2 수지 운동화 플라이하이크

 

수지가 신은 하이킹화의 인기에 힘입어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발 매출이 고공행진 중

 

K2는 3월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대비 120% 신장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500% 증가

 

특히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는 플라이하이크 큐브는 출시 한달 만에 

 

3만족이 판매

1018년 첫 출시 후 지금까지 38만족의 판매고를 올린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발걸음이 가벼운 하이킹화를 콘셉트로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욱도어에서 신기 좋은 신발로 인기

 

K2는 플라이하이크 큐브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미 3차 리오더를 진행

 

총 기획 물량이 최초 기획 물량의 2배 

 

일부 매장에서는 제품 부족으로 예약판매가 진행

 

K2는 구매 고객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3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연령층

 

K2는 2030 등산인구 증가와 함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플라이하이크가 산행 뿐 아니라 일상에서 가볍게 신기 좋은 하이킹화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

 

수지 하이킹화를 내세워 예년보다 빠른 광고 캠페인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펼친 것이 전략적으로 주효했다는 분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