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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만 탈모인들 사로잡은 제품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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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가 국내 대기업 중 처음으로 내 놓은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LG프라엘 메디 헤어가

 

준수한 판매량을 기록

 

LG프라엘 메디헤어는 출시된 이후 3~4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아 판매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다면서 계속해서 내부적으로 만족할 만한 준수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것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의료용 레이저조사기 3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허가를

 

미국 식품의약국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Class ll승인을 각각 받았다.

 

LG프라엘 메디헤어는 저출력 레이저 치료 방식을 이용

 

레이저와 LED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세포의

 

대사를 활성화해 모발 성장을 돕는다.

머리카락 밀도가 감소한 안드로겐성탈모의 진행도 늦춘다.

 

안드로겐성 탈모는 머리가 M자로 벗겨지는 남성형 탈모의 대표주자

 

실제로 LG프라엘 메디헤어는 효능도 있는 것으로 파악

 

LG 저자가 성인 남녀 4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LG프라엘 메디헤어를 

 

27분 모드로 주 3회씩 총 16주 사용한 참가자들의 모발은 대조군과 비교해1㎠당 밀도가 21.64%증가

 

모발 굵기도 평균 19.46% 굵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제품 특성 상 사용 직후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몇 개월 후에 효능이 나타나기 때문

 

LG전자가 정식 출시 이후 3개월만에 지난달 처음으로 LG프라엘 메디헤어 TV및 영상 광고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도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

 

 

LG전자는 현직 교수진과 전문의로 구성된 프라엘 피부과학자문단을 운영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위부기관으로부터 제품 효능과 안전성 검증결과를 확보하는 게 목적

 

LG전자는 당장은 LG프라엘 신제품 출시 계획은 없지만

 

지난해 말 출시한 LG프라엘 메디헤어와 눈가 전용 뷰티기기 LG프라엘 아이케어 등을 주력 제품으로

 

최근 크게 확대되고 있는 홈뷰티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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